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텍스트 작게 텍스트 원본크기 텍스트 크게
  •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고객 한분 한분의 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한국병원은 환자및 가족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이용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획총무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진료 상담및 예약문의는 고객의 소리에서 받지 않습니다.
고객의 의견에 대한 답변조치사항을 위하여 해당부서나 방문일시, 환자등록번호, 이름등을 자세히 기록하여 주세요.

방문이나 전화 상담시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방법

전화, 인터넷(24시간), 방문, 팩스, 우편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건의함

위치

본관8층 기획총무과

전화

043-222-6170

팩스

043-255-7007

※ 의견을 주시기전에 아래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상담글쓰기

필수항목 표시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입력항목
의견형태               
 우편번호 검색
 (나머지주소를 입력하세요)
 -   - 
 -   - 
 @ 
연락방법         
    
9037 옆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취소
서울삼성병원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건국대학교병원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