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은 환자및 가족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이용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획총무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진료 상담및 예약문의는 고객의 소리에서 받지 않습니다.
고객의 의견에 대한 답변조치사항을 위하여 해당부서나 방문일시, 환자등록번호, 이름등을 자세히 기록하여 주세요.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방법전화, 인터넷(24시간), 방문, 팩스, 우편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건의함
본관8층 기획총무과
043-222-6170
043-255-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