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텍스트 작게 텍스트 원본크기 텍스트 크게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게시판 뷰페이지
뷰페이지
제목 한국병원, 개원 33주년 기념식 및 임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5 오후 5:25:48  [ 조회수 : 339 ]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1




 청주한국병원(병원장 송재승) 개원 33주년 기념식 및 임직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25일 청주시 영운동 청남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있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윤창균 부원장(15년 근속), 적정의료평가부 오향숙 이사(30년 근속)등 13명이 5년에서 30년 장기근속 표창을 받았고, 26명의 승진자에 대한 표창과 모범직원 33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개원 33주년 기념식과 함께 『존중과 배려의 직장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더 하는 존중! 더 하는 배려! 더 좋은 한국병원!)』 선포식도 진행했다. 캠페인 선포식을 통해 청주한국병원만의 존중하고 배려하는 직장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송재승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정부의 보건의료정책이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며 “현 상황에서 변화만이 살 길이라는 강한 의지로 업무에 임한다면 어려운 의료 현실을 성장의 기회로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5백여명의 임직원들은 기념식 후, 임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스크랩페이스북트위터
목록  
   
서울삼성병원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건국대학교병원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