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텍스트 작게 텍스트 원본크기 텍스트 크게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게시판 뷰페이지
뷰페이지
제목 한국병원, 유전자치료 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19 오후 3:56:44  [ 조회수 : 492 ]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제목없음

0


청주한국병원이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유전자치료인정기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달부터 인공관절센터(정형외과)에서 본격적인 유전자 치료를 시작하며, 앞으로 전 진료과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이 유전자치료는 수술없이 단 한번의 주사로 무릎관절염 환자의 통증과 관절기능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획기적인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전자치료를 받을 수 있는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경우 3개월 이상 약물치료나 물리치료를 받았으나 통증이 지속되는 환자, 수술에 대한 공포등 부담감을 갖는 환자로 인공관절 수술 진행 전 시행할 수 있는 마지막 비수술 치료를 원하는 경우에 권장됩니다.

1회 주사제 투여로 2년에서 길게는 5년까지 효과가 지속되며 ,절개 및 마취가 필요없이 10여분 정도의 짧은 시간안에 초음파로 무릎을 들여다보면서 주사기로 약물을 주입하는 간단한 시술로 주사제 주입후 하루정도의 입원 후 바로 퇴원할 수 있습니다.  

환자를 가족같이 생각하는 청주한국병원에서는 유전자치료를 통해 무릎관절염을 오래도록 앓고 있는 환자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라며, 최고의 의료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랩페이스북트위터
목록  
   
서울삼성병원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건국대학교병원
quick menu